메이플 정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정지!?

메이플스토리/일기

by hyojung_park 2019. 11. 25. 06:05

본문

반응형

매일같이 8시에 접속해서 우르스하고 보스돌고 메이플M으로 마일리지 얻고 접속을 종료하거나 메이플 어딘가에서 잠수를 하는데 10월 말일쯤에 불법프로그램 사용으로 15일간 정지가 걸려있었어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문의를 했지만 똑같은 매크로 답변만 5번 받고 다음에 또 정지 당하겠나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또 보호모드가 걸려서 이게 뭔.... 어이가 출타한 나머지 또 문의를 2번 넣었지만 여전히 변하지 않는 매크로 답변에 놀라 이 늦은 새벽에 메이플 인벤에 찾아보니 저와 같은 사람들이 엄청 많이 글을 남겨서 봤더니 다 같은 불법프로그램사용으로 인한 정지와 고객문의로 답을 얻지 못하니 판교까지 찾아가는 사람들도 있었고 판교를 가도 답을 찾지못한 사람들은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에 부당한 게임계정 압류및 제재로 "분쟁조정" 신청으로 15일 중에 12일만에 오인제재로 정지를 풀었다는 분을 봤는데... 미리 찾아볼걸... 정보력이 부족해서 신고를 넣지않은 문제도 있지만 넥슨 측은 더 너무하네요... 고객의 권리는 무슨; 지금 신고하기에는 너무 늦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해당 글 링크 <<



오인제재로 애지중지 키워왔던 내 아이를 못본다는게 참 안타깝기도하고 매크로를 못잡으니 주관적으로 보고 정지(아몰랑정지)를 한다고 하는 것에 화가나기도 하고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를 알았으니 다음에 잘 활용을 해야겠어요. 다음은 없기를 바라지만 12월부터 정지가 항목이 추가&강화된다니 혹시 또 모르네요. 다음은 100일?이라는데 게임 하나 플레이하기가 이렇게 힘드네요.

          


          

          

반응형

댓글 영역